본문 바로가기
만물상

하남 포차천국 재미있는집

by 창조대길 2020. 4. 21.
반응형

하남신도시에 있는 포차천국이 개점헸어요

이층ㅇㅔ 똭 저자리에 되려나?
한번 갑싀다 형들 ~...

 

내 젭할요 좋은일 좀 생기게 해줘요
요즘 코로나니 경제니 너무 힘들어요

 

수고했어요 오늘도

 

수고만 했어요....

 

흠 ... 센스가 좋습니다..
주식회사가 술주. 식사식 ㅋㅋㅋ 재미있네요
포차천국

 

에피타이져 한국어 식전메뉴 ㅋ

된장국에 밥을 넣어 줍니다
밥머꼬 술드시란거쥬? ㅋㅋㅋㅋ

메뉴 판 스 들

 

냉장고 센스 보소.
흥해라 포차 천국

센스 인테리엉 취합눼다

 

 

 

 

단체 도 거뜬합니다

 

치느님과 밥
여기 컨셉은 밥도먹고 술도 먹고 네요

식사전에 오셔요

하남 신도시 포차천국

 

반응형